주일 대표기도문
할렐루야! 높으신 이름을 찬양합니다. 우리의 삶의 주관자가 되시고, 크신 사랑으로 저희들을 붙들어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11월 첫 주일을 허락하사 주님께 나와 예배할 수 있도록 허락하심 감사합니다. 오늘도 전심으로 하나님 아버지를 높이게 하시고, 우리의 마음과 정성을 다해 하나님을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엎드려 자백하는 자들의 죄를 사하시고, 그들의 허물을 용서하시는 주님, 지난 날들의 허물을 주님 앞에 내어 놓고 자백하오니 모두 용서하여 주소서. 세파에 흔들리며, 세상의 유혹에 넘어갔던 시간들을 용서하시사 하나님만을 더욱 바라게 하옵소서.
날이 갈수록 공기가 차가워지고 있습니다. 곧 겨울이 다가오고 있음을 느낍니다. 사람은 마음은 항시 변하고 요동치나 하나님의 통치는 언제나 변함이 없고, 정해진 시간에 정해진 방법으로 대로 흘러갑니다. 어리석은 자들은 자신의 시대가 영원하다 생각하지만, 뿌리며 거둘 때가 있고, 태어나면 죽을 때가 있음을 잊지 않게 하소서. 계절의 변화를 통해 종말의 때를 기억하고 하난님을 더욱 의존하게 하소서.
구원의 방주되어 하나님을 알지 못해 죽어가는 이웃들에게 생명을 전하게 하소서. 사랑의 전령사가 되어 주의 복음을 전하며, 생명의 복음을 그들에게 전하여 믿고 악에서 죽음에서 돌이키게 하소서. 그들에게 말씀을 듣는 귀를 주시고, 생명의 말씀을 아멘으로 받고 기쁨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는 주의 백성들이 다 되게 하소서.
세상이 요동치고 있습니다.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이 다시 전쟁을 하고 있고,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아직도 전쟁이 끝나지 않고 있습니다. 미국은 이란을 공격하여 전쟁의 기운이 돌고 있습니다. 세상에 평화 없고, 전쟁과 끊임없는 소문의 소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종말의 때를 보내면서 우리가 요동치는 세상에서 영원히 변치 않는 하나님의 나아게 집중하게 하소서. 주님의 행하심을 기뻐하며 바라보게 하소서. 헛된 것들에 마음을 두지 않고 오직 하나님만을 바라보게 하소서.
말씀을 대언하는 목사님께 성령의 은총을 내려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